Saturday , September 25 2021

[종합] '가로 채널' 첫방, 양세형 비밀 맛집 X 강호동 하찮은 대결 … "100 만 구독 도전"



[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누리 객원기자]

'가로 채널' 강호동, 양세형, 승리, 설 현이 1 인 미디어 채널 에 도전 했다.

15 일 첫 방송 된 SBS 예능 프로그램 '가로 채널' 에는 강호동, 양세형, 승리, 도티 가 진행자 로 출연 했다.

이날 양세형 은 비밀 맛집 을 제보 받아 그 맛집 을 찾아가는 콘텐츠 를 선보였다. 1 대 제보자 는 이연복 셰프 였고 그는 38 년 역사 의 분식 집 으로 양세형 을 이끌었다.

분식점 에 도착 해 감칠맛 나는 김밥 을 먹던 이연복 은 "김밥 을 먹으면 추억 을 먹는 느낌" 라고 소감 했다.

이어 양세형 은 시금치 가 들어 있는 분식 집 의 시그니처 메뉴 인 쫄면 을 시식 했다. 양세형 은 "오이, 시금치 식감 이 좋아요. 쫄면 이 쫄깃 쫄깃한 걸 넘어서 쫠깃 쫠깃 해요 "라고 감탄 했다. 양세형 은 맛집 장부 의 한 페이지 를 완성 했고 도티 는 "구독자 에게 장부 를 선물 하면 좋겠다" 라고 제안 했다.

이후 '강호동 의 하찮은 대결 (강하 대)' 채널 에서는 승리 와 강호동 의 재 대결 이 펼쳐 졌다. 앞서 파일럿 에서 강호동 에게 패배 해 얼굴 탁본 을 뜬 승리 는 "이번에 는 기필코 승리 하겠다" 라고 마음 을 다 잡았다.

제비 뽑기 결과 '투포환' 이 뽑혔고, 포환 대신 티슈 한 장 을 멀리 날리는 사람 이 이기는 게임 이었다. 두 사람 이 예민한 신경전 을 펼친 가운데 강호동 이 먼저 티슈 를 날렸다. 아쉽게도 출발 선택 앞에 티슈 가 떨어 졌고 강호동 의 기록 은 2.5cm 였다.

인 인 상 상 상 상 상 상 상 상 "" "" "" "" "" "" "" "" "" 벌칙 단 대기 해주세요 "라고 자신감 을 뽐냈다. 그러나 승리 가 걸음 을 옮기던 중 티슈 가 바닥 으로 떨어져 어이 없이 실격 됐다. 2 승 을 차지한 강호동 은 만 세 렀 렀 탁 탁 탁 떴 떴 떴 떴 떴 떴 떴.

이후 AOA 설 현과 찬미 는 제작진 과 콘텐츠 를 상의 했다.

이미 개인 채널 을 운영 하고 있는 찬미 는 "ASP 로 담고 싶다. 낙엽 밟는 소리, 새소리, 물소리 등 무심결 에 지나치 는 소리 를 구독자 들 에게 선물 하고 싶어요 "라고 털어놨다.

람 람 람 행 께 께 기 기 기 널 널 널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름 '' '' '' '. 찬 "" "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접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"

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