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d_1]
![제 19 대 대통령 선거 과정 에서 불법 선거 을 한 혐의 로 기소 된 탁 현민 청와대 행정관 이 2 일 오전 서초동 서울 고등 법원 에서 열린 2 심 선고 재판 후 법정 을 나서며 취재진 질문 을 듣고 있다. [연합뉴스]](https://pds.joins.com/news/component/htmlphoto_mmdata/201811/02/212bfde6-8b68-456e-bed6-48749b6279b5.jpg)
제 19 대 대통령 선거 과정 에서 불법 선거 을 한 혐의 로 기소 된 탁 현민 청와대 행정관 이 2 일 오전 서초동 서울 고등 법원 에서 열린 2 심 선고 재판 후 법정 을 나서며 취재진 질문 을 듣고 있다. [연합뉴스]
2 일 현 현 청 청 선 선 선 선 선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련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 받았.
탁 행정관 은 이날 오전 서초동 서울 고등 법원 에서 열린 2 심 선고 재판 후 취재진 과 만난 자리 에서 지난 7 월 사이트 를 그명 한 것과 관련해 '지금도 (그 생각 에는) 에서 이 없느냐' 는 질의 를 받았다.
이를 들은 탁 행정관 은 "제가 하는 일 이 아시 다시피 …" 라며 말문 을 열었 지만, 현장 을 찾은 시민 의 거센 항의 에 답변 을 이어 가지 못했다. 이들은 탁 행정관 을 향해 '빨갱이' 라고 외치 거나 욕설 을 하며 사퇴 할 것을 요구 했다. "첫눈 왔 으니까 그만둬 이제" 라고 외치는 이도 있었다.
소 에 잠 잠 잠 잠 말 을 을 중 중 한 행 행 행 답했 답했 답했 께 께 께 께 께 께 답했 거 거 거 거 거 거 거 거 거 거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 답했.
탁 행정관 은 "제 의지 보다 우선 하는 게 있고 우선 하는 것에 따라서 움직 이기 때문에 제 의지 는 이미 말씀 드렸고 그럼에도 불구 하고 쓰임 이 있을 때 까지는 그것에 따르는 게 제 도리 인 것 같다" 고 말했다.
서울 고법 형사 6 부 (부장 오영준) 는 이날 탁 행정관 의 항소심 에서 1 심 과 같은 벌금 70 만원 을 선고 했다.
탁 행정관 은 제 19 대 대통령 선거 를 사흘 앞둔 지난해 5 월 6 일 서울 홍대입 구역 인근 에서 열린 '프리 허그' 행사 에서 문재인 당시 후보 의 선거 홍보 음성 을 배경 음향 으로 튼 혐의 로 재판 에 넘겨 졌다.
재판부 는 "전반적 으로 선거법 의 절차 적 위반 정도 가 비교적 경미 하고, 대통령 선거 에 미친 영향 도 극히 미미할 것으로 보이며, 동종 범죄 전력 도 없다" 고 밝혔다.
김은빈 기자 [email protected]
[ad_2]
Source link